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비밀의 숲 2

himdols 2024. 2. 16. 11:28


진범을 밝히겠다는 공언 이후 방송에 다시 출연한 황시목 검사가 이창준 전 검사장의 죽음과 그가 남긴 증거와 고발에 대해 말하면서 <TV 화면> 시목 헌법은 법 집행관의 가장 강력한 무기다, 라고 가르쳐주신 분이 있습니다. 헌법이 있는 한 우린 싸울 수 있습니다. TV 보던 일재, 깊게 숨 들이쉰다. 늘 웅크려 있던 가슴이 조금은 펴지는 듯하다. 60. 방송국/스튜디오 - 밤 시목 다시 싸우겠습니다. 기소권을 적확한 곳에 쓰겠습니다. 검찰의 진정한 임명권자는 국민이며, 임명장에 이름을 새긴 대통령은 국민의 대리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헌신하고 책임지겠습니다. 공정하고 정직할 것입니다.. 마지막 기회가 될 거란 걸 압니다. 다신 우리 안에서 괴물이 나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진심의 목례를 한다) 검찰개혁에 대해 다루었던 이 드라마의 주인공 황시목은 감정이 결여된 인간입니다. 이 설정 덕분에 드라마 전개의 설득력이 배가 되었습니다. 본인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면서도 진범을 향해 우직하게 걸어갑니다. 사람이 사는 세상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것은 결국 사람입니다. 비리에 한 번 눈을 감은 사람이라면 두 번부터는 전보다 어렵지 않게 눈을 감을 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길 바라지 않습니다. 이 드라마 시즌2가 곧 진행될 것인가 봅니다. 이수연 작가님의 대본 기대해봅니다.
장르 드라마의 지각변동을 경험하라!
한국드라마 역사상 가장 지적인 고급 스릴러,
비밀의 숲 작가판 대본집 출간!!

자택 거실에서 참혹하게 살해된 50대 사업가.

그가 돈과 여자를 무기로 검찰 내부인사들을 구워삶아온 브로커였음이 드러나면서
검찰은 술렁이기 시작하고, 모두가 동기를 가진 용의자가 되는데….

충격적인 살인사건으로 첫 회를 시작한 비밀의 숲은 기존 드라마와는 완전히 다른 전개 방식, 끝까지 힘을 잃지 않은 완벽한 엔딩으로 한국 장르 드라마에 지각 변동을 가져왔다는 평을 얻은 작품이다. 50대 사업가의 죽음을 둘러싼 치밀한 두뇌 게임, 선과 악이 모호하고 적과 동지가 구분되지 않는, 그래서 모두가 용의자이고 모두가 의심받는 팽팽한 긴장감이 매회 시청자를 TV 앞에 불러 모았다. 또한 2017년 대한민국에서 실제 화두로 떠오른 ‘검찰 개혁’이라는 주제를 전면에 내세워 거침없이 나아가는 사이다 전개도 큰 공감과 감동을 주었다.

캐릭터, 스토리, 반전, 엔딩, 주제 등 모든 게 너무나 완벽한 이 드라마는 신인작가의 데뷔작이다. 이 점 또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기성 작가보다 더 치밀하고 탄탄한 구성, 한 번 보아서는 이해가 쉽지 않을 만큼 복잡한 스토리 라인 때문에 작가의 대본에 많은 관심이 쏟아진 것.


작가의 말
일러두기
기획의도
주요 등장인물
용어정리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작가 인터뷰



 

대한민국 주식투자 100년사

초반부는 지루합니다...물론 어쩔수 없지요과거와 현재와는 확연하게 다르니까요충분히 이해하고 봤을때볼만한 가치가 있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ㅎ특히나 80년대 이후부분 부터는주식투자자 라면 알고 있어야할 내용이 아닌가 생각되네요ㅎㅎ스페이스가 잘 안먹혀서 답답한 컴퓨터로 쓰고있지만...충분히 볼만한 책이기에 리뷰를 적네요ㅎㅎㅎㅎ40년간 현장을 지킨 정통 주식 전문가, 역사에서 투자의 교훈을 얻다 주식투자는 어떤 이에게는 기회의 땅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재앙

lpasgf.tistory.com

 

Adventures of the Little Red Train 4종 세트 (Book + CD)

우선 아이가 기차를 좋아하다 보니기차에 관련된 도서를 많이 구입하는 편이다. 그리고 삽화에도기차가 나온다면 우선 장바구니에 넣어두었다가, 내용이 아이에게 재밌을것 같다고 판단되면구입하는 편이다.이 책은 꽤나 오랫동안 내 장바구니에 있었는데도 불구하고빨리 구입하지 못했다, 그 이유는 가격 때문이다..원서 살 것은 많은데다가 아이의 레벨에 맞는 책을 구입하다보니이 책이 자꾸 등한시 되고 구입하지 못했었다.그러던 중 , 자꾸 눈에 밟혀 결국 사게 되었는데이

fghsd.tistory.com

댓글